미스터트롯3 9회 준결승 1차전 '한곡 대결' 결과, 최종 점수와 순위, 탑10 결정
준결준결승 2차전에 진출할 TOP10을 가리는 준결승 1차전 '레전드 미션'! 손빈아에게 참패하고도 대국민 응원투표 덕을 제대로 본 김용빈! 그리고 최재명에게 완패한 박지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놓칠 수 없는 미스터트롯3 9회 '레전드 미션' 1라운드! 그 결과와 최종 점수, 그리고 순위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출처 / 미스터트롯3
아래에 6주차 대국민 응원투표 순위와 이번 9회 재방송시간 정보도 함께 안내하고 있거든요. 맨 아래에 깜빡이는 링크들을 통해 미스터트롯3의 모든 여정,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준결승 진행 방식
준결승전은 1차전과 2차전, 이렇게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먼저 1차전에서는 '레전드 미션'이 펼쳐지는데요. '한곡 대결'과 '개인전' 두 개의 라운드에서 점수를 합산해 상위 10명만 준결승 2차전에 진출하게 돼요. 바로 탑10 결정전이죠.
나머지 4명은 패자부활전 없이 그대로 탈락!
1라운드 '한곡 대결'에서는 총 150점. 13명의 마스터가 두 참가자 중 한 명에게 10점을 줄 수 있고, 200명의 국민 대표단이 투표를 진행해 한 표라도 더 받은 참가자가 추가로 20점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 준결승 1차전부터는 대국민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도 반영돼요. 준결승 1차전과 결승전, 두 번 반영되는데요.
이번에는 지금까지의 투표수를 합산해서 1위에게 350점이 주어지고, 이후 순위별로 10점씩 줄어들어 14위는 220점을 받게 되죠.
2라운드 '개인전'에서는 마스터 점수 1300점, 국민 대표단 점수 200점, 총 1500점이 걸려 있는데요. 사실상 여기서 최종 운명이 갈린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자, 이제 이 냉혹하고 치열한 대결, 그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한곡 대결' 하이라이트
이번 준결승 '레전드 미션' 1라운드 '한곡 대결'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손빈아와 김용빈의 대결이었죠.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뜨거운 승부였어요. 이 대결이 이번 시즌의 판도를 가를 중요한 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서로 다른 개성과 노래 스타일을 가진 두 사람이었지만, 한 곡 안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죠. 심지어 원곡자인 진성 레전드조차도 이들의 무대를 보고 한 수 배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접전이었지만, 그 근소한 차이가 결국 손빈아에게 향했습니다.
9명의 마스터와 국민 대표단이 손빈아를 선택하면서,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김용빈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졸지에 탈락권으로 밀려나고 말았어요.
또한, 홍성호와 유지우, 추혁진과 남승민의 대결도 박빙이었는데요. 마스터들의 표 차이가 단 한 표밖에 나지 않을 정도로 치열했어요.
홍성호와 유지우의 대결에서는 마스터와 국민 대표단이 한마음으로 홍성호를 선택하면서 유지우를 꺾는 대이변이 일어났죠.
반면, 추혁진과 남승민의 대결에서는 마스터는 남승민을 선택했지만, 국민 대표단의 표가 추혁진으로 더 향하면서 극적인 역전승이 나왔습니다. 때문에 이 팀은 가장 적은 점수 차이로 대결을 마무리했죠.
천록담과 이지훈의 대결도 흥미진진했는데요. 국민 대표단 투표 결과가 99대 101! 단 한 표 차이로 국민 대표단의 20점이 결정되는 상황이었어요. 한 사람만 다르게 투표했더라면 정확히 반반이 나오는 스릴 넘치는 승부였죠. 짜릿하지 않나요?
그리고 가장 큰 점수 차이로 승부가 갈린 최재명과 박지후의 대결. 마스터와 국민 대표단의 선택이 압도적이었어요.
단 한 명을 제외한 모든 마스터와 국민 대표단이 최재명을 선택하면서, 박지후는 가장 큰 점수 차이로 '한곡 대결'을 마무리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숨 막히는 승부 끝에 '한곡 대결'이 마무리됐는데요. 지금까지의 중간 순위, 한번 살펴볼까요?
'레전드 미션' 1라운드 최종 결과
준결승 1차전부터 대국민 응원 투표가 점수에 반영된다고 했었죠? 투표 1주차부터 이번 주까지 합산한 결과, 김용빈이 1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2위는 손빈아, 3위는 박지후가 이름을 올렸어요.
이 점수는 각자의 '한곡 대결' 점수에 합산되는데요. 덕분에 11위였던 김용빈은 대국민 응원 투표 효과를 제대로 보며 5위로 껑충 상승! 가장 적은 점수를 기록하며 꼴찌였던 박지후도 순식간에 중위권으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렇다면, '레전드 미션' 1라운드 최종 순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함께 확인해 보시죠!
이렇게 준결승 1차전 1라운드가 마무리됐습니다. 이제 TOP10을 결정할 운명의 2라운드 '개인전'이 다음 주에 이어지는데요.
이번 주에는 임찬이 무대를 꾸몄지만, 마스터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과연 다음 주에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럼 저는 준결승 1차전 최종 결과를 들고 다시 찾아올게요!
투표 & 재방송 정보
아래 깜빡이는 링크 보이시죠? 6주차 대국민 응원투표 순위와 이번 9회 재방송시간 정보도 함께 안내하고 있으니까요. 천천히 방문해서 읽어보시고, 미스터트롯3의 모든 여정, 한 순간도 놓치지 마세요!
👇6주차 투표순위 보러 가기👇
👇9회 재방송시간 보러 가기👇
🎉함께 읽어보세요!🎉
미스터트롯3 1회부터 9회까지 인상 깊었던 인기곡들, 엄선해서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귀호강 제대로 시켜줄 최고의 노래들, 아래 링크에서 감상하세요!
👇인기곡 다시 듣기👇
그리고 트롯을 사랑하는 여러분, 이제 현역가왕2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만 앞두고 있답니다. 대한민국 트롯맨들이 전하는 트롯 감성에 푸욱~ 빠져들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에 있는 글들도 놓치지 마세요!
아참, 투표하시는 거 잊지는 않으셨죠? 다른 건 나중에 하셔도 우선 투표부터 꾸욱!
👇미스터트롯3 투표하러 가기👇
미스터트롯3 투표, 이렇게 쉽다!
대한민국 안방에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3. 과연 임영웅과 안성훈의 뒤를 이을 세 번째 왕관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또한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도쿄 돔에 입성할 국가
미스터트롯3 투표하기
👇현역가왕2 대국민 투표 방법👇
현역가왕2 투표하기 대국민 응원투표 방법 1분 컷!
2025 한일가왕전에 출전할 탑7 국가대표 현역가수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여러분의 손으로 영광의 2대 현역가왕과 탑7을 선택하세요! 현역가왕2 대국민 응원투표 방법, 이번엔 너무 쉽습니다. 휴
현역가왕2 투표하기
👇현역가왕2 결승 1차전 결과👇
현역가왕2 결승전 순위 1위와 탑7, 신곡 응원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 12회 재방송
현역가왕2 12회, 마침내 결승전의 막이 올랐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충격적인 결과가 펼쳐졌는데요. 과연 2025 한일가왕전에 출격할 TOP7과 제2대 현역가왕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까요? 결승 1
현역가왕2 결승 1차전 결과
그리고 맛난 거, 많이 드시라고 맛집 소식도 준비했는데요.
지난 전현무계획2 방송에서 양평에 있는 전현무의 최애 순댓국집과 바이커들의 숨은 맛집 소개했는데, 보셨나요? 원래도 대단한 맛집들이었지만 방송 이후 더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방송만 되면 인기 절정, 예약 폭증! 노포의 아이돌이 소개하는 믿고 보는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 대한민국 대표 맛집들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시즌1, 2 맛집 한 번에 보기👇
전현무계획 모든 맛집들 한방에 보기(시즌1 & 2)
맛있으면 일단 처들어가는 길바닥 無계획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우리동네 맛집들, 시즌1과 시즌2의 인기있는 맛집 정보들을 아래의 링크에 담았
전현무계획 맛집들 총정리
그럼 저는 다음 주, 더 알찬 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모쪼록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라며, 지금까지 머니도리였습니다.
'K Cont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현무계획2 춘천 동치미 막국수 - 40년 전통 서면 현암 동치미 막국수 맛집 (6) | 2025.02.23 |
---|---|
전현무계획2 춘천 생선정식백반, 대구맑은탕 - 40년 전통의 생선구이백반집 (2) | 2025.02.23 |
미스터트롯3 투표순위 9회, 6주차 대국민 인기투표 결과 (ft. 투표하기) (2) | 2025.02.20 |
현역가왕2 재방송시간 12회, 결승 1차전 신곡 미션 결과 다시보기 (1) | 2025.02.19 |
현역가왕2 투표순위 12회, 결승전 10주차 대국민 투표결과 (4) | 2025.02.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