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 Content

나는 솔로 (SOLO) 19기 모솔특집 첫회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여성 출연자 프로필 정보 및 첫인상 선택

by 머니도도리 2024. 2. 21.

2024년 2월 14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19기가 모태 솔로 특집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번 시즌은 첫 화부터 '솔로나라 19번지'에 모인 모태 솔로 남녀들이 서로의 첫인상을 선택하며 시작된 숨 막히는 러브라인 대전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나는 SOLO 모솔특집

나는 솔로 (SOLO) 19기 모태솔로 특집 첫회
출처: 나는 SOLO

 

 

 

     

    나는 SOLO, 모솔녀

    우선 지난 글에 이어 나는 SOLO 모솔녀를 소개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남성 모태솔로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성 모태솔로 소개

     

    나는 솔로 (SOLO) 19기 모태솔로 특집,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자 프로필 정보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되는 '나는 솔로'가 19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돌아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14일, 사랑을 찾아 나선 12명의 솔로 남녀가 '솔로 나라 19번지'에 모여 새로운 인연

    money-dory.tistory.com

     

    영숙(안민형)

    공부밖에 몰라 사랑을 놓쳐버린 여자, K대 지구환경과학과와 S대 대학원까지 졸업한 영숙은 "연애보다 개인적인 성취가 중요했다"며, 진지한 결혼관을 밝혔습니다. 

     

     

    화려한 학력을 자랑하는 영숙은 '강남대성'에서 지구과학을 가르치는 1타 강사입니다. 이제는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진정한 파트너를 찾고자 하는데요.

     

    나는 솔로, 모솔녀 영숙

     

    영숙은 성실하고 대화가 잘 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정숙 

    '일도 사랑도 직진'이라는 모토를 가진 정숙은 결혼을 빨리 하려고 25세 때 아파트를 샀지만 막상 연애 경험이 전혀 없다며,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강철의 의지를 보였습니다. 

     

     

    정숙은 전문직이나 사업가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이제는 인물이나 키, 그런 거 안 보고 그냥 착한 사람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어라? 그런 사람 여기 있는데..

     

    나는 솔로, 모솔녀 정숙

     

    정숙은 연애를 많이 하지 않고, 딱 한 사람과 연애하고 결혼하고 싶다며 사랑에 대한 진지한 태도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순자

    온몸을 핑크로 깔맞춤 한 순자는 애교가 많은 것과 달리 사랑에 대한 독특한 가치관이 있었습니다. 바로 혼전순결주의자였는데요. 이 때문에 여태껏 연애를 해보지 못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혼전순결을 철회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픈마인드로 변한 그녀는 뽀뽀와 손잡고 산책하고 싶은 연애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모솔녀 순자

     

    진돗개 15마리와 함께 공주의 어느 단독주택에 살고 있는 순자는 사주까지 볼 줄 아는 능력자인데요. 그녀의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자(안세영)

    '애벌레 날다'라는 힌트로 출연한 영자는 네이버 웹툰 '어글리후드'를 연재하는 인기 웹툰 작가로 밝혀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1996년생인 그녀는 연애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중해 왔으나, 이제는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 '나는 솔로'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나는 솔로, 모솔녀 영자

     

     

    영자가 만나고 싶은 남자는 소박하고 친절하면서 사업은 하지 않는 사람이랍니다. 남자하나 먹여 살릴 만큼 충분한 능력이 된다고 하는데요. 

     

    나는 솔로, 돈은 자기가 벌어도 된다는 영자나는 솔로, 남자가 일 그만두고 전업주부로 지내도 괜찮다는 영자

     

    그런 남자 여기 있답니다. 영자 씨!

     

    옥순

    남규리 닮은 꼴로 화제가 된 옥순은 그녀의 뛰어난 외모 못지않은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옥순이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유쾌하면서 장난기도 있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나는 솔로, 모솔녀 옥순

     

    드디어 그런 사람을 만난 걸까요? 5박 6일간의 일정이 끝난 후 자신도 모르는 감정을 느껴버린 옥순의 모습이 잠시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자신도 모르는 감정을 느껴버린 옥순나는 솔로, 옥순에게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그녀의 직업과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녀의 사랑 이야기에 많은 이들이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현숙 

    연세대 디자인과 졸업 후 의학전문대학원으로 진학해 의사가 된 현숙은 현재 2년 차 일반의라고 합니다.

     

     

    현숙이 원하는 남자의 직업은 책임감 있고 성실하면서 고정적인 수입만 있다면 상관없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조건보다는 인성과 가치관, 그리고 취미를 중요하게 본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모솔녀 현숙

     

    앞으로 현숙이 찾을 사랑의 모습이 몹시 궁금해집니다.

     

     

    첫인상 선택과 첫 만남의 설렘

    모태 솔로 남녀들은 첫인상 선택을 통해 서로에 대한 첫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영수는 영자에게, 광수는 옥순에게, 상철은 정숙에게 직진하는 등 각자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영호, 영식, 영철은 영숙을 선택하며 그녀를 '첫인상 인기녀'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솔로, 첫인상 선택, 영숙과 영호

     

    모태솔로들이 처음으로 이성의 손을 잡는 이 과정에서 모두가 빵 터졌는데요. 특히 상철과 정숙의 만남에서 덜덜 떠는 상철의 순진한 모습에 도저히 웃음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솔로, 상철과 정숙의 손, 덜덜 떠는 상철나는 솔로, 상철과 정숙의 만남

     

    덜덜 떠는 모습을 본 정숙은 혹시나 상철이 간이 안 좋나 순간적으로 고민을 했었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너무 많이 떠는 상철의 간 건강을 의심하는 정숙나는 솔로, 너무 많이 떠는 상철의 건강을 의심하는 정숙

     

    첫 만남 이후 저녁 식사 자리에서는 더욱 가까워진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이어졌고, 정숙과 상철을 비롯해 서로가 쌈을 싸주며 상대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화기애애한 저녀식사
    나는 솔로, 순자에게 쌈싸주는 영철나는 솔로, 이성한테 쌈을 처음 받아 본 순자

     

    그렇게 좋았던 분위기가 마무리되었고, 모솔녀들이 숙소에 돌아왔는데요. 그녀들 앞에는 꽃다발들이 놓여있었습니다.

     

     

    바로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시작된 건데요.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밤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주는 겁니다. 

     

    나는 솔로,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송해나와 이이경은 "모솔 특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들 적극적"이라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는 모태 솔로들의 사랑 찾기 여정을 통해 그들의 변화와 성장, 그리고 로맨스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오늘(21일) 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작되는데요. 이들이 펼치는 사랑의 여정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그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나는 SOLO'를 통해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다음 주 예고

     

    그럼 저는 다음 화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모솔날 자기소개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남, 신박한 자기 소개로 리얼 정체 대방출

    '나는 솔로(나는 SOLO)' 19기 모태솔로남들이 드디어 정체를 드러낸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충격의 '자기소개

    vodo.kr

    모솔남 리얼 정체

     

    19기 모솔남, ‘충격+경악’ 리얼 정체→극대노 사태까지 (나는 솔로)

    ‘나는 솔로(나는 SOLO)’ 19기 자기소개 타임이 예고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충격의

    vodo.kr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1화, 이런 캠핑은 처음이라, 압도적인 뷰의 베르동 협곡, 무스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지난 18일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로맨틱한 도시, 남프랑스를 배경으로 펼쳐

    money-dory.tistory.com

    미스트롯3 9회, TOP10 결정전

     

    미스트롯3 9회, 대망의 TOP10 결정전, 진(眞)으로 뭉친 안성훈·정서주·오유진, 미스김을 냅다 껴안

    최고 시청률 17.4%, 미스트롯3은 8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전국에 뜨겁디 뜨거운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주 미스트롯3 9회, 5라운드는 Top10 결정전인데요. 이번 라운드는 1

    money-dory.tistory.com

    현역가왕 최종회

     

    현역가왕 최종회 (결승 파이널), 우승자 (제 1대 현역가왕 ) 전유진, 최종 7인 (Top 7), 마이진의 역

    2024년 2월 13일 밤, 국민의 손으로 새로운 트롯 신화가 쓰였습니다.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현역가왕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했는데요. 국민이 탄생시킨 제1대 현역가왕과 불타는 트롯 한일전

    money-dory.tistory.com

    싱어게인3 최종회

     

    싱어게인3 최종회, 우승자는 홍이삭, 2위 소수빈, 3위 이젤! 우승상금? Top 10 전국투어콘서트는?

    싱어게인3 13회, 드디어 대망의 파이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단 한 명의 우승자가 탄생합니다. 막상막하, 역대급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괴롭혔던 우리의 무명가수들이 대한민국의 가장 유명가수

    money-dory.tistory.com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현역가왕 Top 7 결승 진출자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안양 창원 광주 부산 전주 인천 대구 울산 일

    올 겨울 안방극장에 트롯 열풍을 일으키며 전국을 후끈하게 달아올렸던 현역가왕이 각 지역의 팬들을 직접 찾아갑니다. 바로 2024 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인데요. 트롯 오디션의 원조 '미스트

    money-dory.tistory.com

    싱어게인3 전국투어 콘서트

     

    싱어게인3 Top 10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서울 창원 부산 인천 수원 티켓 예매 정보 (ft. 각 공연장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의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공연 지역은 바로 서울, 창원, 부산, 인천, 수원인데요. 각 지역의 콘서트 일정과 티켓 정보, 그리

    money-d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