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 Content

한일톱텐쇼 불타는 장미단 한일전보다 뜨거운 삼파전 베스트 송 후보곡 투표하기

by Jirm Shin 2024. 6. 19.
한일톱텐쇼
불타는 장미단
한일전보다 뜨거운 삼파전
주간 베스트 송 후보곡
투표하기

 

한일톱텐쇼 지난주 주간 베스트 송은 마코토'바람 바람 바람'이 차지했습니다. 이번 주는 한일전보다 더 강하고 더 불타는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한일 현역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스페셜팀, 불타는 장미단과 함께 하는 한일전보다 뜨거운 삼파전입니다. 

 

 

 

     

     삼파전 베스트 송 후보곡

    이미지출처 / 한일톱텐쇼

    이번 회차에는 불타는 장미단의 신에손민! 신성, 에녹 손태진, 민수현. 그리고 한국팀은 전유진, 마이진, 린, 김다현일본팀은 후쿠다 미라이, 아즈마 아키, 우타고코로 리에, 마코토, 스미다 아이코가 출연했습니다. 

     

    불타는-장미단-인기-투표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막간을 이용해 불타는 장미단 깜짝 인기투표가 있었는데요. 에녹이 총 9표 중에서 5표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는데요. 어딜 가나 여심을 뒤흔드는 에녹입니다. 

     

    한일톱텐쇼-트롯걸스재팬vs현역가왕vs불타는-장미단-삼파전

    한일전보다 뜨거운 삼파전은 총 5개의 대결이 펼쳐졌는데, 각 대결에서 이긴 곡들이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깨알 같은 재미로 한일전보다 뜨거웠던 삼파전에서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 오른 곡들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진이

    첫 번째 대결은 만년 2위의 설움을 푸는 한풀이 대결이었습니다. 한마디로 설욕전이었는데요. 장미단에서는 불타는 트롯맨에서 아쉽게 2위를 했던 신성과 현역가왕에서 2등을 했던 마이진, 그리고 트롯걸스재팬에서는 우승을 했지만 한일가왕전에서는 항상 패배했었던 후쿠다 미라이가 이번 한풀이 대결에 참여했습니다. 

     

    한풀이-대결-왼쪽부터-미라이-신성-그리고-마이진

    마이진은 '진이', 신성은 '운명 같은 여인', 그리고 후쿠다 미라이는 '잊지 말아요'를 선곡했는데요. 미라이의 영혼을 갈아 넣은 '잊지 말아요'도 너무 좋았지만, 승리는 신나는 댄스로 분위기를 사로잡았던 마이진의 '진이'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 마이진의 '진이', 잠시 다시 보고 가겠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마이진이-부르는-'진이'를-감상하고-싶다면-이-버튼을-누르세요

    아참 마이진은 이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한일톱텐쇼가 끝나기 전 치마를 입어볼 것이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는데, 치마를 입은 마이진의 모습은 언제 볼 수 있을까요?

     

     

    이어서 스페셜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한일 황금막내들인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의 팡팡 튀는 '담다디', 그리고  막장 드라마로 치달아 버린 미라이&손태진&전유진의 '사랑해' 노래가 이어졌습니다.

     

    '담다디'에서는 아이코의 엄청 발전된 한국어 실력을 엿볼 수가 있었는데요. 발음이 어찌나 좋아졌던지, 마치 한국 사람이 노래를 부르는 것 같았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김다현과-스미다-아이코의-담다디

    그리고 '사랑해' 무대에서는 근본 없는 뮤지컬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손태진의 바람둥이 연기가 어찌나 능청스럽던지. 이를 본 마코토가 바람을 안 피우는 남자는 있어도 한 번만 피우는 남자는 없다며 손태진을 마구 몰아세울 정도였습니다.

     

    바람피우는-손태진을-나무래는-마코토

    베스트 송 후보곡은 아니지만 깨알 같은 웃음이 필요하시다면 이 무대도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노래 감상하기

    미라이-손태진-전유진의-근본없는-뮤지컬-역대급-막장-드라마가-되어버린-'사랑해'

    여기서 '사랑해'를 불렀던 원곡 가수가 바로 혼성 듀엣 '라나에로스포' 여성가수로 활동했던 신유의 어머니라는 사실이 깜짝 공개되면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보고 싶다

    이번 대결은 대장전입니다. 이 대결에는 각 팀에서 가장 연장자인 우타고코로 리에, 에녹, 그리고 린이 참가했는데요. 리에는 에녹의 '님과 함께' 동영상을 본 이후로 그의 찐 팬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첫 번째 순서는 믿고 듣는 리에가 부르는 '보고 싶다'였는데요. 일본어로 듣는 '보고 싶다'도 엄청난 감동이었습니다. 역시 보컬의 신, 우타고코로 리에입니다. 

     

    우타고코로-리에의-프로필-보러가기

    이어지는 에녹의 노래는 일본 가수 최초로 미국에 진출했던 쌍둥이 여성 듀오 'The Peanuts'가 불렀던 '사랑의 바캉스'였는데요.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에녹의 격정적인 댄스와 무대매너에 여심은 이미 녹아내리고 말았습니다.

     

    여심을-녹이는-에녹의-격정적인-댄스

    그리고 린의 '누가 울어'. 린의 노래도 물론 믿고 듣지만 오늘만큼은 솔직히 우타고코로 리에의 '보고 싶다'를 뛰어넘지는 못했습니다. 그럼 리에가 부른 '보고 싶다', 잠시 감상하고 가실까요?

     

     

    노래 감상하기

    우타고코로-리에의-보고-싶다

    막간을 이용해 우승팀에게 식사권이 주어지는 댄스배틀이 이어졌습니다. 김다현과 아이코, 마코토와 신성, 그리고 바람둥이 역할 제대로 하고 있는 손태진과 전유진, 또 손태진과 미라이 등 각각 두 명씩 짝을 이뤄 댄스배틀에 참가했는데요.

     

    식사권은 느끼함 제대로 어필한 신성과 옆에서 그걸 받아주느라 너무도 고생 많았던 마코토에게로 돌아갔습니다. 

     

    댄스-배틀에-참여해서-느끼함-제대로-어필하고-있는-신성과-옆에서-열심히-호흡맞춰-주는-마코토

    십계(1984)

    이번에는 손태진, 스미다 아이코, 그리고 전유진이 조회수 1등 대결에 참여했습니다. 손태진은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필살곡으로 설운도의 '나만의 여인'을, 아이코는 J-POP의 여왕이라 불리는 아무로 나미에의 'Try me', 그리고 전유진은 불량소녀의 이미지를 곡에 반영한 나카모리 아키나의 '십계(1984)'를 불렀습니다.

     

    손태진-전유진-스미다-아이코의-대결

    긴 기럭지를 뽐내며 여심을 흔들었던 손태진, 그리고 댄스의 격이 다르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준 아이코의 무대도 좋았지만, 오늘만큼은 제대로 불량해진 전유진의 무대를 넘어설 수는 없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전유진은 잊어라! 강렬한 눈빛과 시크함으로 제대로 불량해진 전유진의 무대, 잠시 보고 가겠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제대로-불량해진-전유진의-십계-1984

    분위기 좋고

    이번에는 손태진과 리에, 신성과 마코토가 팀을 이룬 환상의 듀엣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신성과 마코토는 송대관과 신지의 듀엣곡 '분위기 좋고'를, 손태진과 리에는 토쿠나가 히데아키의 'Rainy Blue'를 불렀습니다.

     

     

    '분위기 좋고'는 신성의 능청스러움과 마코토의 공기반 소리반이 엄청 매력적이었던 무대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빠른 한국 노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마코토가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신성과-마코토의-분위기-좋고-노래

    손태진과 리에도 만만치가 않았는데요. 손태진의 포근하게 감싸는 듯한 목소리와 완벽한 화음, 그리고 리에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Rainy Blue' 또한 정말 환상적인 듀엣곡이었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손태진과-리에의-환상적인-듀엣-무대

    하지만 승리는 신성과 마코토가 차지했네요. 개인적으로 두곡 모두 들어보실 것을 추천드리니다. 

    언제나 몇 번이라도

    이번은 정통 대결인데요. 김다현, 민수현, 그리고 아즈마 아키가 대결을 치렀습니다. 김다현은 자신의 노래 '꽃처녀'를, 아키는 센과 치에로의 행방불명의 OST였던 '언제나 몇 번이라도', 그리고 민수현은 '평양 아줌마'를 선곡했는데요.

     

    왼쪽부터-민수현-김다현-그리고-아즈마-아키

    바람에 살랑살랑 휘날리는 꽃잎처럼 글로벌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아보겠다며 부른 김다현의 '꽃처녀'도 정말 상큼했고, 제대로 된 정통 트롯을 보여준 민수현의 '평양 아줌마'도 진국이었지만, 천상의 목소리로 모두를 입을 다물지 못하도록 홀려버린 아키의 '언제나 몇 번이라도' 넘어설 수가 없었습니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아즈마 아키의 환상적인 노래, '언제나 몇 번이라도'를 잠시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노래 감상하기

    아즈마-아키가-부르는-센과-치헤로의-행방부령-OST-언제나-몇-번이라도-노래

    지금까지 엔카와 트롯만 선보였던 아키의 색다른 스타일의 노래는 정말 역대급이었는데요. 아키는 정말 하늘이 내린 노래 천재가 맞는 것 같습니다.  

     

    하늘이-내린-노래-천재-아즈마-아키-프로필-보러가기

    투표하기

    이렇게 모든 대결이 끝났고 아래와 같이 총 5곡 이번 주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 올랐습니다.

     

    주간-베스트-송-후보에-오른-다섯-곡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 오른 곡들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투표를 목메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지금 바로 투표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일톱텐쇼-주간-베스트-송-투표에-참여하시려면-이-버튼을-누르세요

    그리고 다음 주, 뜨거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강력한 무대가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도전 썸머 퀸! 마이진에 대적할 새로운 일본 가수도 보이고, 반가운 현역가수들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일톱텐쇼-다음-주-예고편,-드래곤볼-오공-복장을-한-마이진과-새로운-일본-가수의-대결-장면

    신나게 펼쳐질 여름 대축제에서 진정한 썸머 퀸은 누가 될 것인가? 다음 주 화요일 밤 10시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유로 2024 중계 시청하기

     

    유로 2024 경기 중계 다시보기 하일라이트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ft.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본격적인 축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전 세계 축구 팬들이 그토록 기다려온 잔치의 순간인데요. 2024년 여름, 유럽 축구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UEFA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일명 유로 2024가 시

    moneydory.tistory.com

    한일톱텐쇼 계은숙 특집

     

    한일톱텐쇼 계은숙 특집 주간 베스트 송 후보곡 전유진 '오사카의 환혼' 감상하기 (ft. 한일톱텐

    한일톱텐쇼 계은숙 특집주간 베스트 송 후보곡 전유진 오사카의 환혼 감상하기한일톱텐쇼 투표방법 지난주 한일톱텐쇼 '사랑 명곡 대전'의 후보곡들 중 전유진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한 주

    money-dory.tistory.com

    골때녀 4강전 월클 vs 개벤

     

    골 때리는 그녀들 4강전 월드클라쓰 vs 개벤져스 경기 명장면 다시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4강전 월드클라쓰 vs 개벤져스 경기 명장면 다시 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오늘은 제2회 SBS 컵대회의 결승 진출을 가리는 4강전 경기가 있는 날! 4강전 대진은 월드클라쓰 vs 개벤

    money-dory.tistory.com

     

     

    포항 이동국 추천 맛집

     

    전현무계획 포항 돼지갈비 물회 주물럭 찐빵 이동국 추천 맛집 어디

    전현무계획 포항 돼지갈비 물회 주물럭 찐빵 이동국 추천 맛집 어디 울산부터 시작한 31번 국도 미식여행, 울산의 맛에 빠졌었던 먹브로는 포항으로 향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포항의 음식은

    money-dory.tistory.com

    인천 아구탕 해물찜

     

    전현무계획 인천 아구탕 해물찜 미추홀구 숭의동 아구찜 해물탕 맛집 정보

    전현무계획 인천 아구탕 해물찜 미추홀구 숭의동 아구찜 해물탕 맛집 정보 노포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허름한 간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곳! 생물 아구

    money-dory.tistory.com

    대구 봉덕동 매운 갈비찜

     

    전현무계획 대구 봉덕동 매운 갈비찜, 동인동 찜갈비 보다 훨씬 맛있고 곰탕도 잘하는 집

    대구에는 동인동 찜갈비가 엄청 유명하죠. 하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에서 갈비찜 하면 생각나는 흔하고 뻔한 곳이 아닙니다. 전현무계획에 소개되기 이전에도 맛잘알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

    money-d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