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 Content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자 직업 나이 프로필 정보

by 머니도도리 2024. 2. 28.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되는 '나는 솔로'가 19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돌아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14일, 사랑을 찾아 나선 12명의 솔로 남녀가 '솔로 나라 19번지'에 모여 새로운 인연을 기대하며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나는 SOLO

나는 솔로 (SOLO) 19기 모태솔로 특지, 프로필 직업 인스타 총정리
출처: 나는 SOLO

 

 

나는 SOLO,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직업과 나이대의 출연자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첫 회에서 일부 출연진의 프로필이 공개되며, 그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 명을 자랑하는 유명인부터, 웹툰 작가, 공무원, 학원 강사, 의사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다채로운 배경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중, 지금부터 남자 모태솔로들의 프로필을 소개하겠습니다.

     

    남자 모태솔로

    모솔남들의 다양한 취미와 이상형, 그리고 자기 소개 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솔 19기 2회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2회 (137회), 첫인상 선택, 극과 극의 매력을 지닌 영수와 상철,

    이번 기수의 모태솔로들은 지난 기수 때의 답답함과는 다르게 적극적이면서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서투른 그들의 모습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money-dory.tistory.com

     

    영수

    1986년 11월생으로 현재 37세인 영수는 경기도 광명시에 거주 중입니다.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진학, 로봇을 만드는 동아리에 가입해 꾸준히 로봇을 만들다가 졸업후 같은 학교 대학원에 진학해 AI & 컴퓨터 비전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첫 번째 회사 입사 후 뇌출혈 진단 AI와 배터리 엑스레이 진단 AI 등을 개발, 지금의 'L' 회사에서는 PCB(회로기판) 레이아웃의 위험성을 사전에 예측하는 AI를 개발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영수

     

    영수는 나는 솔로 최초로 다른 사람의 인터뷰 도중, 자기랑 먼저 대화하자며 끼어들어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돌발상황

    나는 솔로, 영수의 돌발행동

     

    그런 영수의 이상형은 본인 일을 잘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AI 프로그램 개발자 영수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모태솔로입니다. 컴퓨터에 빠져 살다보니 썸은 냄새조차 맡아본적도 없다고 하는데요. 그의 사랑을 향한 첫 걸음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영호

    1993년으로 30세인 영호는 고향은 충북 괴산이지만 직업으로 인한 근무지때문에 현재 여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호는 현재 대학교의 연구실 안전관리직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영호
    출처: 나는 SOLO

     

    영호는 직업과 병행해서 투병중인 아버지를 대신해 고향에서 사과농사를 지으며 소박한 삶을 살고 있는 진정한 모태솔로입니다. 그의 천진난만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귀여운 걸음걸이

    나는 솔로, 영호의 걸음걸이나는 솔로, 영호의 걸음걸이에 박장대소하는 패널들

     

    지금까지 이성과 스킨십도 없었다던 영호가 드디어 누군가의 손을 잡게 되는데요. 과연 그 상대는 누가 될까요.

     

     

    ▼▼영호의 첫 스킨십

    나는 솔로, 드디어 이성과 손을 잡게 된 영호나는 솔로, 드디어 이성과 손을 잡게 된 영호

     

    영식

    1984년생으로 39세인 영식은 현재 부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자체 신발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을 제외한 모든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영식

     

    15년동안 어머니의 병간호에 집중하기 위해 연애는 신경도 쓰지 못했던 영식의 순박한 웃음, 그리고 그의 가슴 아픈 사연 뒤에 숨겨진 사랑의 꿈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효자 영식

     

    영식의 이상형은 잘 웃고 밝은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오랜기간 웃을 일이 없었을 그에게는 너무도 당연한 희망일듯 싶습니다.

     

     

    영철

    '공주의 남자'라 불리며 운동선수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철은 1987년생으로 37세입니다. 고향은 충남 공주이지만 현재 살고 있는 곳은 천안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식품 회사 'D' 기업에서 생산직 근무를 하고 있는 영철은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영철
    출처: 나는 SOLO

     

     

    사실, 영철은 나는 솔로가 방송되기 3년 전인 21년도에 지원해 여지껏 연락이 없어 출연을 포기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나는 솔로, 21년도에 지원했던 영철

     

    월화수목금금금의 직장생활, 그리고 반복되는 늦은 퇴근으로 연애는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사랑을 향한 진실한 마음이 빛을 발하길 기대합니다.

     

     

    광수

    1985년생으로 38세인 광수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 독실한 천주교 신자입니다.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석사에 이어 고려대 법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는 현재  정부부처 산하 공공기관인 '중소벤처기업연구원'에서 선임원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광수
    출처: 나는 SOLO

     

     

    광수는 그의 학식만큼이나 깊은 사랑을 꿈꾸는 참가자입니다. 

     

     

    나는 솔로, 광수는 혼전순결주의자

     

    그런데 이런.. 혼전순결주의라는데.. 우짜면 좋습니까! 하지만 다행이도 이제 그 규제를 풀어볼 계획이라고 합니다. 

     

     

    상철

    이석훈 닮은 꼴로 주목을 받은 상철은 1991년생으로 33세입니다. 토목과 출신으로 건설회사의 현장관리 감독을 맡고 있는 상철은, 직업 특성상 건설 현장에 따라 약 1년 단위로 근무지가 바뀐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충남 예산에서 거주하면서 주말마다 고향인 대구를 왕래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분위기 메이커 상철

     

    20대까지 최고 몸무게가 120kg까지 나갔던 상철은 친구들의 주선으로 소개팅은 많이 해봤다고 하지만, 반면 성공률은 0%였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상철이 소개팅에서 차였던 과정

     

    그런 상철에겐 중학교때 생긴 이성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는 나는 SOLO애서 그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모솔남들의 다양한 취미와 바라는 이상형에 대한 궁금증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모솔특집 2회, 배꼽조심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2회 (137회), 첫인상 선택, 극과 극의 매력을 지닌 영수와 상철,

    이번 기수의 모태솔로들은 지난 기수 때의 답답함과는 다르게 적극적이면서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서투른 그들의 모습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money-dory.tistory.com

     

    모솔특집, 첫방부터

     

    '나는 솔로' 19기 남규리 닮은꼴→의사, '모태 솔로' 첫 방부터 터졌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내 생애 첫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지난 14일 방송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vodo.kr

     

    다음 글에서는 여성 모태솔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모솔녀 프로필

     

    나는 솔로 (SOLO) 19기 모솔특집 첫회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여성 출연자 프로필 정보 및

    2024년 2월 14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19기가 모태 솔로 특집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번 시즌은 첫 화부터 '솔로나라 19번지'에 모인 모태 솔로 남녀

    money-dory.tistory.com

    tvN '텐트 밖은 유럽' 1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1화, 이런 캠핑은 처음이라, 압도적인 뷰의 베르동 협곡, 무스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지난 18일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로맨틱한 도시, 남프랑스를 배경으로 펼쳐

    money-dory.tistory.com

    한가인♥연정훈 아들 '연제우'

     

    한가인♥연정훈 둘째 아들 '연제우', 인형보다 더 인형같은 외모, 국민 손자로 등극 (ft. tvN '텐트

    어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을 보신 분들이라면 한가인의 둘째 아들 '제우'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셨을 텐데요. 오늘은 언론에 공개되자마자 국민 손자로 등극한 한가인♥연정훈

    money-dory.tistory.com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대국민 응원 투표, 투표순위 (ft. 쉬움 주의)

    공개 오디션에서는 대국민 응원 투표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자칫 방심하면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투표 쪽수에 밀려서 우승은커녕 Top 7에도 못 갈 수 있으니, 그런 불상사가 없도록 하루에

    money-dory.tistory.com

    미스트롯3 9회, TOP10 결정전

     

    미스트롯3 9회, 대망의 TOP10 결정전, 진(眞)으로 뭉친 안성훈·정서주·오유진, 미스김을 냅다 껴안

    최고 시청률 17.4%, 미스트롯3은 8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전국에 뜨겁디 뜨거운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주 미스트롯3 9회, 5라운드는 Top10 결정전인데요. 이번 라운드는 1

    money-dory.tistory.com

    현역가왕 최종회

     

    현역가왕 최종회 (결승 파이널), 우승자 (제 1대 현역가왕 ) 전유진, 최종 7인 (Top 7), 마이진의 역

    2024년 2월 13일 밤, 국민의 손으로 새로운 트롯 신화가 쓰였습니다.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현역가왕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했는데요. 국민이 탄생시킨 제1대 현역가왕과 불타는 트롯 한일전

    money-dory.tistory.com

    싱어게인3 최종회

     

    싱어게인3 최종회, 우승자는 홍이삭, 2위 소수빈, 3위 이젤! 우승상금? Top 10 전국투어콘서트는?

    싱어게인3 13회, 드디어 대망의 파이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단 한 명의 우승자가 탄생합니다. 막상막하, 역대급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괴롭혔던 우리의 무명가수들이 대한민국의 가장 유명가수

    money-dory.tistory.com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현역가왕 Top 7 결승 진출자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안양 창원 광주 부산 전주 인천 대구 울산 일

    올 겨울 안방극장에 트롯 열풍을 일으키며 전국을 후끈하게 달아올렸던 현역가왕이 각 지역의 팬들을 직접 찾아갑니다. 바로 2024 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인데요. 트롯 오디션의 원조 '미스트

    money-dory.tistory.com

    싱어게인3 전국투어 콘서트

     

    싱어게인3 Top 10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서울 창원 부산 인천 수원 티켓 예매 정보 (ft. 각 공연장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의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공연 지역은 바로 서울, 창원, 부산, 인천, 수원인데요. 각 지역의 콘서트 일정과 티켓 정보, 그리

    money-d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