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 Content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3회 (138회), 영철의 고기쌈에 반한 순자, 99% 결심한 영식, 순정남 영수의 직진, 상철을 쥐고 흔드는 정숙

by 머니도도리 2024. 2. 29.

오늘은 모태솔로들의 첫 번째 데이트가 있는 날입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 정말 모태솔로가 맞나요? 모태솔로라고 하기에는 서로가 너무 적극적이고 데이트가 너무도 순조로웠습니다. 그럼 모솔들의 인생 첫 데이트 상대는 어떻게 매칭되었을까요. 지금부터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사랑 찾기, 나는 솔로 (I am SOLO) 3회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사진출처: 나는 솔로

 

 

     

     

    자기소개, 그 후

    자기소개가 끝난 후 서로의 숙소에서는 끌리는 상대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고 갔습니다. 순자는 평소에 정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었는데. 연구원이란 직업에 조용하고 자신과 비슷하게 혼전순결을 지켜온 광수에게 호감을 느꼈는데요. 

     

    나는 솔로 모솔특집 3회, 광수에게 호감을 느낀 순자나는 솔로 모솔특집 3회, 자기소개후 별로 끌리는 사람이 없다고 하는 정숙
    자기소개 후 호감도 변화, 모솔녀들

     

    반면 정숙은 그렇게 끌리는 사람이 없었다고 합니다.

     

     

     

    한편 남자 숙소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자기소개 이후 영호는 재주가 많은 순자에게 호감을 보였는데요. 영호가 순자 이야기를 꺼내는 순간, 다들 영철의 눈치를 봅니다. 

     

    나는 솔로 모솔특집 3회, 순자 얘기가 나오자 영철의 눈치를 보는 광수나는 솔로 모솔특집 3회, 영철의 눈치를 보는 영호
    자기소개 후 호감도 변화, 모솔남들

     

    영식은 여전히 영숙과 옥순, 그리고 영수는 한결같이 영자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데이트 신청

    솔로나라 19번지에 드디어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데이트 신청은 모솔남들이, 선택은 모솔녀들이 하게 됩니다. 이들은 과연 어떻게 매칭이 될까요.

     

    영수

    첫 번째로 데이트 신청에 나선 사람은 영수였습니다. 영수는 줄곳 영자만을 바라봤었는데, 자기소개 이후 영자에게 오히려 더 강한 끌림이 생긴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영자에게 강한 끌림이 있는 영수나는 솔로 3회, 데이트 신청을 하는 영수
    데이트 신청을 하는 영수

     

    영수의 부름에 영자 또한 응했는데요. 영자는 다른 사람을 선택하려다 자신의 직업에 대한 열정을 높이 평가해 주는 영수가 고마워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순조로운 둘만의 데이트가 시작되려고 했는데, 둘 사이에 아무도 예상 못한 갑작스러운 변수가 생겨버렸습니다. 

     

     

    뒤늦게 현숙도 영수를 선택해 버린 겁니다. 영수는 졸지에  두 여자와 데이트를 하게 되어 무척 당황스러워했는데요. 그래도 인생 첫 데이트가 더블이라니, 굉장히 부럽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영수와의 데이트를 선택한 영자나는 솔로 3회, 영수를 선택한 현숙
    삼각관계가 된 영수와 영자, 그리고 현숙

     

    그러나 영수의 성향상 현숙이 앞에 있더라도 영자에게만 직진할 것 같은데, 이들의 더블데이트는 정말 괜찮을까요?

     

     

    영호

    다음으로 데이트를 신청한 모솔남은 영호였습니다. 영호의 원픽은 줄곳 영숙이었는데요. 더 이상 외롭고 싶지 않다며 애타게 외쳐봤지만 안타깝게도 영호와의 데이트를 선택한 여성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로써 영호는 어젯밤에 이어 연속으로 여성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영숙을 원픽으로 생각하는 영호나는 솔로 3회,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영호
    나는 솔로 3회,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영호
    아무의 선택도 받지 못한 영호

     

     

    영식

    세 번째 데이트 신청자는 영식이었습니다. 영식의 원픽은 옥순이었는데요. 옥순을 겨냥한 듯, 영식이 우렁찬 목소리로 경상도 사나이의 박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결국 자신이 그렇게 원했던 옥순의 선택을 받게 됩니다. 

     

    나는 솔로 3회, 경상도 사나이의 박력을 제대로 보여준 영식나는 솔로 3회, 옥순의 선택을 받게 된 영식
    영식과 옥순

     

    이들의 핑크빛 만남은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영철

    영철은 영숙과 순자 사이에서 약간의 고민은 있었지만 원픽은 순자였습니다. 자신에게 먼저 마음을 표현해 준 것에 대한 보답이었던 거죠. "우리 함께 해요~"라는 귀여운 외침을 들은 순자가 영철과의 데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우리 함께 해요~라며 귀엽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영철
    우리 함께 해요, 영철의 외침

     

    문을 열고 나오는 순자를 본 영철은 연신 대박을 외쳤는데요. 영철이 외친 대박의 의미는 뭘까요. 순자가 예뻐서일까요, 아님 자신이 원하던 순자가 나와서일까요.

     

    나는 솔로 3회, 문을 열고 나오는 순자를 보고 대박을 외치는 영철나는 솔로 3회, 문을 열고 나오는 순자
    나는 솔로 3회, 고기쌈 때문에 영철을 선택한 순자
    영철과 순자

     

    순자는 원래 광수와 영철 사이에서 고민을 하다가 광수에게 맘이 기울어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선택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바로 첫날밤 영철이 싸준 고기쌈 때문이었습니다. 

     

     

    광수

    첫날 옥순을 선택했다가 옥순이 영식을 선택하자 빛의 속도록 포기를 해버렸던 광수는 영숙의 자기소개를 보고 마음이 끌렸다고 합니다. 영숙 또한 유쾌하고 자신감 넘치게 자기소개를 하던 광수가 싫지 않아 그와의 데이트를 선택했습니다. 

    .

    나는 솔로 3회, 영숙에게 마음이 끌린 광수나는 솔로3회, 영숙이 자신을 선택하자 당황해 어찌할 줄을 모르는 광수
    광수와 영숙

     

    하지만 영숙이 정작 자신을 선택하자 광수는 90도 인사로 감사해 함과 동시에 어쩔 줄 몰라하며 당황해합니다.

     

    상철

    상철의 원픽은 초지일관 정숙이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상철의 데이트 신청을 들은 정숙은 잠시동안 고민하더니 결국 상철과의 데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상철과의 데이트를 선택한 정숙
    상철과 정숙

     

    결국 영호만 어느 누구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각자 데이트를 하러 가는데, 영호 혼자만 숙소에 남겨져 처량하게 짜장면을 시켜 먹습니다.

     

    나는 솔로 3회, 처량하게 홀로 짜장면을 시켜먹는 영호
    힘을 내요, 영호씨!

     

     

    생애 첫 데이트

    모태솔로들이 부푼 꿈을 안고 생애 첫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광수와 영숙

    첫 데이트라 그런지 왠지 서먹한 광수는 영숙입니다. 무슨 말을 할지 모르는 광수에 비해 그나마 영숙이 분위기를 이끌어가는데요. 광수는 자신을 소심하고 겁 많은 사람이라고 소개한 반면 영숙은 자신을 겁이 없는 사람이라고 소개합니다.

     

    나는 솔로 3회, 광수와 영숙나는 솔로 3회, 처녀귀신이 붙은게 아닐까 고민되어 결국 무당에게 전화를 한 광수
    광수와 영숙

     

    광수는 주변에 여성이 너무 없어 한때 동성애자로 오해를 받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또한 절실한 가톨릭 신자인 그는 자신에게 처녀귀신이 붙어 연애를 못하는 것인가 싶어 무속인에게까지 직접 전화를 걸었었다고 하는데요. 그 무속인 말이 결혼은 할 텐데, 그 상대가 가르치는 직업을 가진 여성이라고 했다네요.

     

     

    광수와 영숙은 커피라도 마시면서  깊은 대화를 이어가야 함에도 식사만 하고 데이트가 끝나버렸습니다. 숙소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영숙은 자신을 자꾸 소심하고 겁이 많다고 하는 광수를 위로해 주는데요. 왜 나만 연애가 안될까, 즐겁고 재미있는 데이트를 못했던 과거의 자신을 후회하던 광수는 그만 눈물을 흘려버립니다.

     

    나는 솔로 3회, 눈물을 흘리는 광수
    눈물을 흘리는 광수

     

    영숙은 광수의 모든 면이 다 좋지만 다만 한 가지, 심장이 콩닥거리는 무언가가 없어 아쉬워했습니다. 

     

     

    영철과 순자

    초반부터 심상치 않는 영철과 순자입니다. 순자를 마치 껴안듯이 안전벨트를 채워준 영철은 쌈에 반한 순자에게 또다시 고기쌈을 싸주는가 하면, 순자의 손을 보고 재주가 많은 손이라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이어갑니다.

     

    순자를 껴안듯이 안전밸트를 채우주는 영철
    나는 솔로3호, 쌈에 반한 순자에게 또다시 쌈을 싸주는 영철나는 솔로 3회, 재주가 많은 손이라며 순자의 손을 잡는 영철
    나는 솔로 3회, 영철에게 자상한 매력을 느낀 순자

     

    순자는 그런 영철에게 설레고 자상한 매력을 느끼는데요. 급기야 순자는 영철을 위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바로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여자에게 노래 선물을 받는 게 처음인 영철은 쑥스러워 어쩔 줄을 몰라합니다.

     

    나는 솔로 3회&amp;#44; 갑작스럽게 영철을 위해 노래를 부르는 순자나는 솔로 3회&amp;#44; 여자에게 노래받는게 처음이라 쑥스러워하는 영철

     

    이러다가 공주의 커플이 생기는 건 아닌지 내심 기대가 됩니다.

     

     

    영식과 옥순

    영식과 옥순은 모태솔로라기보다는 일반 기수에 가까운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두 사람 모두 호감을 강하게 느껴서인지 끊이지 않게 대화가 오갔는데요. 영식은 옥순에게 부담을 주기 싫다고 했지만, 결국 옥순이 딴 데 가지 못하도록 묶어두는 작전을 쓰고 있었습니다. 

     

    서로를 선택하자는 옥순과 영식

     

    물론 옥순도 싫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영식과 옥순은 다른 사람에게 에너지 낭비하지 말고 서로에게만 집중하자고 했고, 그렇게 최종선택을 99% 확정 지은 것 같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옥순은 데이트다운 느낌을 받은 게 이번이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영식과의 데이트가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나는 솔로 3회&#44; 영식과의 데이트가 좋았던 옥순

     

    상철과 정숙

    상철은 정숙과의 데이트를 이어가는데 오늘도 티키타카가 이어지는 두 사람입니다. 가볍고, 말 많고, 누구에게나 잘해주는 상철이 못마땅한 정숙은 상철을 쥐고 흔들기 시작하는데요.

     

    나는 솔로 3회&amp;#44; 모두에게 잘해주는 상철이 못마땅한 정숙나는 솔로 3회&amp;#44; 아무에게나 잘해주지 않는다고 방어하는 상철

     

    모두에게 다 잘해주는 스타일 아니냐고 정숙이 공격하자 상철은 그냥 좀 친절하게 대하면서 재미있게 하는 거라며, 아무에게나 다 잘해주지 않는다고 방어를 했습니다.

     

     

    상철은 초지일관 정숙만을 바라봤는데, 정숙은 상철의 마음을 모르겠으니 더욱더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고 확신을 달라고 주문했는데요. 그야말로 순정남 상철을 완전히 쥐고 흔들고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3회&#44; 처음부터 무조건 정숙을 향했던 상철
    나는 솔로 3회&amp;#44; 정숙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좋겠냐고 묻는 상철나는 솔로 3회&amp;#44; 자신에게 확신을 달라고 하는 정숙
    나는 솔로 3회&#44; 영수와 대화할 기회를 노리는 정숙
    상철을 쥐고 흔드는 변덕스런 정숙

     

    그래놓고 자신만 바라보는 상철이 부담스러워 영수와 대화를 해봐야겠다고 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해야 될까요? 갑자기 상철이 불쌍해 보입니다. 

     

     

    영수와 영자, 그리고 현숙

    이를 어쩌면 좋습니까. 예상했던 상황이 보이고 말았습니다. 영수와 영자 사이에서 현숙은 그저 꿔다 놓은 보릿자루가 되고 있었는데요. 영수와 영자의 대화에 끼지도 못하고 눈치만 보는 현숙의 모습이 보이고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3회&#44; 꿔다놓은 보릿자루가 된 현숙
    나는 솔로 3회&amp;#44; 영수와 영자의 대화에 소외되는 현숙나는 솔로 3회&amp;#44; 영자의 말에 즉각 웃음으로 반응하는 영수
    나는 솔로 3회&#44; 눈물을 보이는 현숙
    영수와 영자, 그리고 현숙

     

    결국 현숙은 영자를 향한 영수의 직진에 눈물을 보였는데요.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다음 주 이어지는 이들의 이야기와 두 번째 선택의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사랑 찾기, 나는 솔로(I am SOLO) 3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나는 솔로 3회&amp;#44; 사주를 봐주면서 두사람 결혼하라고 하는 순자
    다음 주 예고

     

     

    나는 솔로, 모솔녀 프로필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3회 (138회) 모솔녀 영자 옥순 영숙 순자 정숙 현숙 자기소개 나

    지난주 모솔남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죠. 오늘은 모솔녀들의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우와, 대단한 능력자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역사상 처음 출연하는 직업도 있었는데요. 그럼, 지금부

    money-dory.tistory.com

    나는 솔로, 모솔남 프로필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자 직업 나이 프로필 정보

    SBS Plus와 ENA에서 방영되는 '나는 솔로'가 19기 모태솔로 특집으로 돌아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14일, 사랑을 찾아 나선 12명의 솔로 남녀가 '솔로 나라 19번지'에 모여 새로운 인연

    money-dory.tistory.com

    나는 솔로, 모솔특집 2회

     

    나는 솔로 (I am SOLO) 19기 모솔특집 2회 (137회), 첫인상 선택, 극과 극의 매력을 지닌 영수와 상철,

    이번 기수의 모태솔로들은 지난 기수 때의 답답함과는 다르게 적극적이면서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서투른 그들의 모습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money-dory.tistory.com

     

    아래는 최근 유행하는 예능 관련 글이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2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2화, 캠핑의 진수는 아침에, 광(光)인 한가인의 충격고백, 무스

    이번주 tvN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 2화에서는 네 명의 멤버가 남프랑스의 아름다운 베르동 협곡과 무스티에 생트 마리 마을을 대탐험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리고 '캠핑 새싹'들의

    money-dory.tistory.com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1화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1화, 이런 캠핑은 처음이라, 압도적인 뷰의 베르동 협곡, 무스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지난 18일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로맨틱한 도시, 남프랑스를 배경으로 펼쳐

    money-dory.tistory.com

    전현무계획) 순덕이네 고향포차

     

    전현무계획) 순덕이네 고향포차 용산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계란말이 서비스 고추잡채 골뱅이

    허락된 자만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배가 부르더라도 기회가 된다면 반드시 먹고 가야 되는 곳, 서울역의 어느 뒷골목 끄트머리에 위치하고 고추잡채와 골뱅이무침 등 기본안주만으로도 배가

    money-dory.tistory.com

    전현무계획) 안동돼지국밥

     

    전현무계획) 안동돼지국밥 부산 덕포동 국물이 진한 돼지국밥 곽튜브 NO.1 추천 맛집 (ft. 다시보

    전현무계획 / 안동돼지국밥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전현무계획에 나온 부산 덕포동의 국물이 진한 안동돼지국밥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현지인 추천 맛집인데요. 국물이 진하기로 유명한 데다

    money-dory.tistory.com

    전현무계획) 부부요리단

     

    전현무계획) 옥수동 부부요리단, 문어삽겹찜, 갑오징어&흑돼지 불고기, 갑오징어 파전 맛집 (ft.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전현무계획에 소개되었던 옥수동 맛집, 부부요리단입니다. 제주흑돼지와 갑오징어가 주재료인 이곳은 호텔 출신의 부부세프가 운영하는 곳인데요. 최고급 식재료로 최상의

    money-dory.tistory.com

    전현무계획) 여의도 남도집

     

    전현무계획) 여의도 남도집, 김장아찌 애호박찌개 전라도식 제육볶음 밑반찬 맛집 (위치정보, 넷

    현무만 알고 싶었던 단골집이자 현무의 소울푸드가 있는 여의도의 맛집, 남도집이 궁금하신가요? 남도집은 전현무계획에 소개되자마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

    money-dory.tistory.com

    미스트롯3 10회 탑10 

     

    미스트롯3 10회 탑10 (탑텐, TOP10) 준결승 진출자와 탈락자, 5라운드 우승자 나영, 배아현과 정서주

    올겨울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작된 미스트롯3은 시청자에게 매회마다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이제 어느덧 후반부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망의

    money-dory.tistory.com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대국민 응원 투표, 투표순위 (ft. 쉬움 주의)

    공개 오디션에서는 대국민 응원 투표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자칫 방심하면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투표 쪽수에 밀려서 우승은커녕 Top 7에도 못 갈 수 있으니, 그런 불상사가 없도록 하루에

    money-dory.tistory.com

    댓글